본문 바로가기
유용한정보/꿈해몽

화재 꿈해몽 불나는꿈 어떤 의미가?

by 애정꼬마 2020. 10. 15.
반응형

화재 꿈해몽 불나는꿈 어떤 의미가?





안뇽하세요~

간 밤에 화재 나는 꿈을 꾸고나서

어떤 의미가 있을까 생각했었어요!


평소에는 사실

꿈도 잘 안 꾸고 금방 잊혀지는데

이번에는 새로운 꿈이기도 하고해서

무슨 의미라도 있을까 싶어 한번

화재 꿈 불나는꿈 대해서 찾아봤지요~













사실 불이라는 것은

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되지만

얼마전 발생한 화재사건 처럼




정말 위험하기도 한 것이에요.










[1] 집에 불나는 꿈

집에 불나는 꿈은

우선 좋은 일이 생기는

좋은 꿈이라는 의미라고 해요.

불이 타오르는 것은

번영의 의미라고 하네요.

새롭게 좋은 일이 생긴다거니

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도 있는거죠.


따라서 사업이라든지 계약, 승진, 합격 등



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말해줍니다.



[2] 집안에 화재 꿈



집 안에서 불이 나는 꿈은


본인이나 가족에게 있어서

운의 상승하는 것을 의미해요.

그 집에 살고 있는 가족들 중

누군가에게 어떤 것이든지에서

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


[3] 학교나 직장 불이 나는 꿈

다니는 학교나 직장에 불이 나는 꿈은

본인의 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.

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른다거나

경시대회에 나가 상을 탄다는 등의

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해요.

직장인이라면 매출이 상승하거나

계약의 성사, 승진 등과 같은

회사에서 좋은 일이 있음을 말해요.​





[4] 자동차가 불타는 꿈

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

이것은 곧 본인의 근심이나 걱정이

해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



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.



[5] 소화기로 불 끄는 꿈


꿈 속에서의 불은 좋은 의미인데요.

하지만 이러한 불을 소화기를 사용해

끈다는 것은 어떠한 일에 있어서

방해를 받는다거나 어려운 일 등이

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.








지금까지 여러가지의

불이 나는 꿈 해몽을 알아봤어요!


​물론 이런 꿈 해몽은

100%는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.










그 꿈이 좋은 의미가 있다면

더 좋은 일들을 가져올 수도 있고

나쁜 의미가 있는 꿈이라면

본인 스스로 더 조심할 수 있겠죠?



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