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용한정보/꿈해몽

이빨빠지는꿈 해몽 알려드려요

by 애정꼬마 2020. 10. 11.
반응형

 

우리가 살면서 참을 수 없는 욕구가 세가지 있는데요. 수면욕, 성욕, 식욕~ 그 중에서 식욕은 젋었을 때는 크게 못 느끼겠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제일 많이 생각나는 욕구가 식욕이라고 해요. 그도 그럴것이 시간이 지나 나이가 들어 자식들도 다 출가하고 나면 먹는 재미로 지낼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. 저희 어머니도 이가 좀 안 좋으신데 제가 음식 먹는걸 보면 많이 부러워 하세요... 어머니도 저처럼 잘 씹어 드시고 싶다고 하세요... 연세도 계시고 해서 더이상은 치료가 불가해서 저도 마음이 아프지만 어절 수 없네요... 이렇게 소중한 이빨이 꿈에서 빠졌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 보았어요.

 

이빨빠지는꿈

안타갑게도 주변 아는 지인들 중 한 분이 돌아 가시게 될 수 있으며, 혹은 본인 자신이 아프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뜻하는 불길한 꿈이라네요.

모든 이빨이 빠지는 꿈

좋지 않은 일이 연속으로 계속해서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아래 이빨빠지는 꿈

나보다 아랫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, 건강상 변화가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 

앞에 이빨빠지는 꿈

나보다 위에 있는 사람들을 뜻하며,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상활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위에 이빨빠지는 꿈

윗니는 앞니처럼 자기 윗사람을 말하며, 즉 부모님이나 형제들의 건강상태, 심리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이 빠졌는데 피가 나는 꿈

현실 속에서 잘 안 풀리던 일이나 관계가 잘 풀릴 수도 있으니 다시 한 번 나를 돌아보는 시기를 가지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.

 

이빨이 흔들리가 빠지는 꿈

하시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으며, 평소 이직을 생각하고 계실 수도 있고 퇴사를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사랑니 빠지는 꿈

평소에 스트레스 샇이는 일이나 걱정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썪은 이빨빠지는꿈

길몽으로 해석되며, 무언가 막혔던 것들이 좋은 방향으로 풀리면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, 인간관계에서도 서먹했던 관계들이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네요.

 

 

송곳니 빠지는 꿈

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들에서 본인이 제외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 부러지는 꿈

사업이 잘 안 풀릴 수 실패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금니 빠지는 꿈

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겨 금전적으로 손실이 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음식을 먹는 도중 이빨빠지는꿈

주변 지인이나 가족, 연인과 다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이 흔들리는 꿈

가족 중에 누군가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아픈 이가 자연스럽게 빠지는 꿈

평소에 문제가 있거나 힘들게 했던 일들이 쉽게 해결될 수 있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잇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 걱정거리도 해결 될 수 있다네요.

 

 

이빨이 아픈 꿈

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새 이빨 나는 꿈

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일들이 들어올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 치료하는 꿈

직장에서는 승진이나 좋은 자리로 이직을 하게 될 수 있으며, 사업적으로는 성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져 고통스러워 하는 꿈

만약 지금 방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방해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이 까맣게 변하는 꿈

집에 우환이 들 수 있거나 금전적 손실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어금니가 빠지는 꿈

자신의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나 가족들에게 불행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송곳니 나는 꿈

새로운 식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 태몽을 암시하기도 한다네요.

앞 이빨 깨지는 꿈

누군가 내 뒤통수를 칠 수 있으며, 내 주변 지인이나 친구, 동료 등 가까운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메세지성 꿈이라네요.

치과에서 이빨 뽑는 꿈

내가 직접 치과에 가서 치아를 봅았다면 내가 원하고 해야 할 일들이 잘 마무리 될 수 있고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앓던 사랑니가 빠지는 꿈

그동안 힘들게 했던 일들이 잘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이발 닦는 꿈

랍격이나 승진, 사업의 계약 등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아픈 이빨을 뽑는 꿈

지금 난관에 부딪힌 일이 잘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네요.

 

이빨이 많이 아픈 꿈

재물운이 상승하게 되어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금니 한 꿈

가족 중에 누군가가 출세를 할 수 있거나 공익을 위해서 업무 수행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거울 속에 비친 자시의 치아가 빛나는 꿈

운기가 상승할 수 있고 건강이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틀니 빠지는 꿈

굼에서 틀니는 남편이나 아내를 상징하며, 잘 맞지 않아 불편하고 잘 빠진다면 서로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거나 상대에게 불만이 가득함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앞니가 부러진 꿈

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아랫니가 깨지는 꿈

자신의 형제, 자매가 사고를 당할 수 있거나 위럼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어금니가 깨지는 꿈

자신의 가족에게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 치료하는 꿈

자신의 직장에서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거나 승진, 이직 등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금니 씌우는 꿈

자신의 가족 중에 누군가가 출세를 할 수 있다네요.

 

이빨을 뽑은 후 허전함을 느낀 꿈

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혼자서 큰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좌절감과 고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이라네요.

이빨의 일부가 빠지는 꿈

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게획의 일부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나도 모르게 이빨이 빠져버린 꿈

자신이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유명한 사람에게 위험이 닥칠 수 있거나 그 사람에 대한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윗쪽 어금니가 빠지는 꿈

자신의 윗사람이 죽거나 위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아래쪽 어금니가 빠지는 꿈

자신의 아랫사람이 죽거나 위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안쪽 어금니가 빠지는 꿈

자신의 가족이나 아주 가까운 지인의 건강과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썩은 어금니 빠지는 꿈

자신이 가지고 있던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앓던 이빨이 빠져 시원함을 느낀 꿈

자신을 괴롭히던 근심, 걱정거리 등이 말끔히 해소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빠진 이빨을 삼킨 꿈

자신이 마음에 담아 두고 있던 앙금이 점점 더 커져서 마음의 병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어금니가 바졌는데 피가 안나는 꿈

자신의 부모님에게 질병,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빠진 이빨 대신 의치를 해 넣은 꿈

자신이 어떤 새로운 사람을 만나 친분을 쌓게 될 수 있거나 양자나 의형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자신의 이빨 갯 수를 세어본 꿈

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모욕이나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다른 사람의 이빨 갯 수를 세어본 꿈

자신의 경쟁자나 경쟁업체와의 대결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네요.

자신의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

자신의 집안 사람에게 질병,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다른 사람의 이빨이 바져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

자신을 괴롭히거나 방해를 하던 사람이 자신의 주변에서 사라져 뜻대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.

어린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것을 본 꿈

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거나 장사,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될 수 있고 주변에 사람이 많아지게 될 수 있으며, 자신이 항상 부족하게 생각되던 것들이 충족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.

 

 

이렇게 이빨빠지는꿈 외에 이빨과 관련한 다양한 해몽들을 살펴 보았는데요. 대부분의 해몽이 좋지는 않네요... 될 수 있으면 이빨빠지는꿈은 피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. 저도 아직은 꿈에서 이빨 빠지는 꿈은 못 꿔 봤는데요~ 이런 꿈은 절대 꾸고 싶지 않네요... 대부분이 흉몽이어서 해몽을 알아 보는 동안 마음이 편치 못하였네요... 해몽이 모두 맞는건 아니지만 이런 꿈은 피하는게 좋겠어요~! 그러니 해몽을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참고로 보셨으면 좋겠어요.

 

반응형